본문 바로가기

10월 대표기도 : 첫째주 중고등부 청소년부 대표기도문

엄마올빼미 발행일 : 2023-09-25

0123456

10월 대표기도문 (첫째주 중고등부 / 청소년부 대표기도)

 

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, 오늘도 주님 앞에 나아와 예배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. 쌀쌀해진 날씨에도 우리 건강을 지켜주시고, 한주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심도 감사드립니다.

 

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허락하신 하나님, 아름다운 자연 만물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 하나님의 아름다우신 솜씨와 섬세한 손길에 감사하며 이 자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. 또한 모든 나무들이 열매를 맺는 이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우리도 믿음의 열매를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. 이번 가을 우리 믿음의 크기가 더욱 더 커지고 성령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.

 

하나님, 이제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. 우리 사랑하는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넘치는 지혜를 부어주시옵소서. 주님께서 주시는 교회로 중간고사 기간 맡겨진 학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. 또한 우리에게 비전과 꿈을 허락하여 주시기 원합니다. 주님을 위한 거룩한 비전을 품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어, 모두 크게 쓰임받는 다윗과 같은 우리 중고등부 학생들 다 되도록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. 악하고 혼란한 이 시대 속에서 세상을 밝히는 등대의 역할을 감당하는 우리 친구들 다 되도록 축복해주시옵소서.

 

우리들의 마음을 위하여서도 기도합니다. 우리 친구들의 마음에 우울함, 무력감, 죄책감, 미움과 원망이 있다면 회복하여 주시옵소서. 나를 사랑하사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사랑을 느끼게 하시고, 그 사랑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. 우리의 마음이 회복되어 주님만을 바라보기를 소망합니다. 우리의 마음 속에 있는 알 수 없는 답답함과 슬픔, 우울함을 떨쳐낼 수 있도록 주님 우리를 만져주시옵소서.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. 우리가 회복되어 다시 열정과 기쁨으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.

 

이 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위하여서도 기도합니다. 우리 목사님을 들어 사용하여 주셔서 그 말씀에 힘이 있게 하시고, 말씀이 선포될 때 성령님 임재하여 주시옵소서. 말씀이 우리에게 능력으로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. 이 예배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옵소서.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. 아멘.

 

10월첫주 중고등부대표기도문 owl.hwp
0.13MB

 

 

 

0123456

댓글